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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의 경우 모바일, 인터넷, TV, 전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고객센터도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는데요. 전화상담, 책봇 상담, 수어상담/시각장애인 상담, 셀프해결 방법 등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KT고객센터 상담 방법
KT고객센터는 전국의 15곳 센터를 두고 있으며, 6천명이 넘는 전문 상담사들이 있기때문에 문의사항이나 문제발생시 신속한 상담 및 해결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음성상담, 채팅상담, AI 보이스톡 지니와 같은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
KT 고객센터 이용 방법 | ||
구분 | 전화번호 | 이용시간 |
유선상품 이용시 | ✅ 지역번호+100번 ✅ 080-000-9999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무선상품 이용시 | ✅ 114 ✅ 080-000-1618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2. KT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방법
KT고객센터에 전화하신 후 바로 상담원 연결 또는 문의와 관련된 상담원과 연결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시면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 114
KT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방법 | |
스마트폰/일반폰 KT 고객 | 상담사 연결 번호 |
청구요금/납부 관련 문의 | 1번 ➡️ 0번 |
가입, 약정, 기기변경 관련 문의 | 2번 ➡️ 0번 |
요금제,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 | 3번 ➡️ 0번 |
정지, 분실, 통화품질 관련 문의 | 4번 ➡️ 0번 |
로밍 문의 | 5번 |
일반전화, 비가입자 휴대폰 : 1588-0010
KT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방법 | |
비가입자 | 상담사 연결 번호 |
신규가입, 번호이동 관련 문의 | 1번 |
정지, 분실, 통화품질 관련 문의 | 2번 ➡️ 0번 |
미환급금, 해지고객 문의 | 4번 |
3. KT 고객센터 채팅 상담 이용 방법
전화 또는 ARS와 같이 음성대화가 아닌 채팅으로 문의를 원하신다면 채팅 상담 또는 챗봇 상담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이용 시
- 카카오톡 '채팅' 검색창에 "KT고객센터상담톡" 검색
- "상담원 채팅" 선택
- 문의내용 입력 후 우측 "상담직원 연결" 클릭 또는 "상담직원 연결" 클릭 후 원하는 상담 분야 선택
- "상담사와 톡하기" 선택
✅ 챗봇 이용 시
- 하단의 챗봇 상담 바로가기 클릭
- 원하는 문의 내용 간단히 작성
- 상세한 상담 원할 시 하단 "채팅상담 연결" 클릭
4. 셀프 해결 방법
KT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용에 문제가 생겼을 때 셀프로 해결하실 수 있도록 간단한 동영상들이 제공되고 있으니 상담 연결이 번거로우실 경우 직접 해결 문제를 해결하실 수도 있습니다.
5. 수어상담/시각장애인 상담 방법
KT에서는 수어상담 및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바로 연결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는데요. 수어 상담의 경우 영상통화를 이용하여 수어상담을 진행하며 유무선 상품 전체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수어상담 이용안내
- 서비스 : KT 모바일 및 인터넷, TV 상품관련
- 이용 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 이용 방법1️⃣ : 휴대폰/태블릿/인터넷 전화를 통해 010-2917-8371 + 영상통화
- 이용 방법2️⃣ : 아이폰/아이패드 연락처에 ktis_cs@kt.com 이메일 등록 + Face Time
✅ 시각장애인 바로 연결 서비스
- 이용 고객 : 중증 시각장애인 경우
- 이용 시간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 전화번호 : 080-220-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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