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by 오치맘 2023. 8. 13.
반응형

삼성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용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도록 삼성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 영업시간 그리고 ARS메뉴 안내 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1. 대표전화 안내

카드신청 : 1688-1133

✅ 대출신청 : 1588-8600

중도상환 : 1688-5045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 1588-8900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 1599-8700

영어상담(English Service) : 1688-8751

 

2.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가장 먼저 찾는 방법은 ARS 전화일 것 같은데요. 전화번호와 이용가능 시간 및 사용법까지 함께 안내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RS 대표번호 : 1588-8700

이용시간 : 24시간(상담원 연결 : 평일 09:00 ~ 18:00)

 

 말로하는 ARS 사용방법

  • 대표전화 1588-8700 ⏩ 3번(말로하는 ARS 이용) 선택  질문 내용을 단어 또는 문장으로 말하여 이용가능

 누르는 ARS 사용방법

  • 대표전화 1588-8700 ⏩ 2번(누르는 ARS 이용) 선택 1번(개인회원) 선택 개인회원 인증 후 이용가능

 디지털 ARS 사용방법

  • 대표전화 1588-8700 ⏩ 1번(디지털 ARS 이용) 선택  1번(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 선택  발송된 디지털 연결 URL을 사용하여 이용가능

3. 누르는 ARS 단축번호 안내

ARS를 이용해 원하는 내용을 한번에 찾는 것은 오래걸릴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원하는 업무의 상담원에게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대표전화 1588-87002번(누르는 ARS 이용) 선택

 

보이스피싱, 분실신고, 카드사용 등록

  • 금융사고 상담연결 : 8번 ⏩ 8번
  • 일반 상담직원 연결 : 8번 ⏩ 0번

 개인회원

  • 바로 상담원 연결 : 1번 ⏩ 0번

 가맹점

  • 바로 상담원 연결 : 2번 ⏩ 0번
  • 개인사업자 Biz 카드신청 상담원 연결 : 2번 ⏩ 6번 ⏩ 0번

 법인회원

  • 바로 상담원 연결 : 3번 ⏩ 0번

자동차, 리스, 할부 금융

  • 바로 상담원 연결 : 4번 ⏩ 0번

기프트카드, 화물복지, 국민행복삼성카드, 앱관련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5번 ⏩ 0번
  • 화물복지, 국민행복 삼성카드 : 5번 ⏩ 5번 ⏩ 0번

카드신청, 발급 조회, 비회원, 단순 문의

  • 바로 상담원 연결 : 6번 ⏩ 0번
  • 기존회원 교체, 추가, 재발급신청 : 6번 ⏩ 2번 ⏩ 2번
  • 휴면카등 유지, 카드해지 문의 : 6번 ⏩ 4번 ⏩ 0번

 

4. 삼성카드 앱을 이용한 상담 방법

ARS사용이 어렵거나 불편하시다면 삼성카드 어플을 통해서도 빠른 상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상담 선택하기

  • 삼성카드 어플 로그인 ⏩ 메뉴 더보기(또는 '전체' 아이콘) 선택 ⏩ 하단의 '고객센터' 선택 ⏩ '상담안내/신청' 선택 ⏩ 원하는 상담 방법 선택

삼성카드 챗봇 이용하기

  • 삼성카드 모바일 또는 웹 화면 우측 하단의 챗봇 서비스 이용

삼성카드 챗봇 샘 바로가기

 

5. 지역 고객 서비스 센터 이용

위의 안내드린 방법들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거주지 또는 직장 근처에 위치한 삼성카드 서비스센터를 찾아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해당 지역의 고객 서비스센터를 찾으실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해드립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삼성카드 지역 고객센터 검색

 

삼성카드 고객센터 안내

반응형